[청평 켄싱턴리조트] 청평 풍림리조트가 켄싱턴리조트로 바뀌었네요

Posted by MD워시퍼
2014. 5. 9. 23:00 Diary
728x90

얼마전 이랜드그룹에서 풍림리조트를 인수했다네요

이랜드그룹은 지난 4일에 "풍림리조트 2곳을 약 300억원에 인수하게 됐다"며 "그룹의 신성장동력인 호텔.레저부문이 한 단계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그룹 내 호텔·레저 사업을 주관하고 있는 이랜드파크가 풍림산업의 리조트 부문인 제주점과 청평점 2곳의 자산을 인수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오는 18일 부로 소유권을 넘겨 받게 된다.

제주풍림리조트는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5층으로 객실수는 246실에 달한다고 한다.
또한 청평 리조트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7층으로 176개 객실이 있다고 한다.
이 두 지점 모두 천혜의 자연 환경을 배경으로 연회장과 수영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랜드는 한국콘도 제주중문점과 켄싱턴리조트 제주점에서 266실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황금 연휴에는 켄싱턴 리조트로 바뀐 청평 풍림리조트를 다녀왔어요.
아직 간판이랑 도색이 바뀌지 않아서 풍림리조트라고 써있기는 한데, 인수한지 2,3주 밖에 안되어서 아직 리모델링 공사 전이라서 그런가봐요.

생각보다 꽤 넓고 방도 깨끗하니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하네요.
일요일에 출발했더니 비가 오네요ㅠㅠ
바베큐로 고기 구워먹으려고 했건만....친구들과 ㅠㅠ하고 있는데ㅋ~ 센스있는 리조트네요.
원두막 같은 정자가 있어서 미리 예약하면 요 자리에서 먹을 수 있어요. 밤이라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우리는 미리 리조트에 얘기해서 자리를 찜해서 비오는 풍경보면서 야외에서 바베큐 냠냠했어요^^
비가 많이 오지는 않았지만 비맞으면서 먹는거는 별로잖아요.
정자에서 바베큐를 먹을 수 있다는게 참 좋네요

방은 침대방 하나와 일반방이 하나 있었어요.
관리도 잘되어 있어서 깔끔쟁이 친구도 대만족했어요. 이불도 넉넉히 들어있고, 비와서 약간 쌀쌀했는데 난방도 넘 따뜻하게 해줘서 반팔입고 있었답니다.

지하에 부대시설이 많아요.
당구장에 당구치는 사람들이 꽤 있네요.

오락실~^^


지하에 편의점이 있어요.
주말에는 새벽 1시까지
주중에는 밤12시까지 문을 여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24시간인줄 알고 아이스크림 사먹으러 갔는데 문이 닫혔어요ㅠㅠ
모닝 부페가 있네요~^^
담날 아침이용했어요.

주방은 냄비 큰거 작은거.후라이팬, 식기는 4인기준으로 있어요.국자, 뒤집개, 도마,칼은 있는데 캔따개는 없어서 캔가져간건 못 먹었네요.

원터치 캔으로 사가세요.
정면이 침대방.
왼쪽이 온돌방.
오른쪽 욕실.

여름에 조카들 델구 와야겠어요.
여름엔 수영장이 있어서 그냥 리조트에서만 놀아도 될 듯해요.

우리가 밤에 바베큐 해먹은 정자는 요런 모습예요.
비가와도 눈이와도 걱정없이~^^♥

<출처 : 엘리의 작은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