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장로교 여름성경학교] 기도하는 에이맨

Posted by MD워시퍼
2013. 6. 20. 03:00 Church Data/PCK 2013
728x90


하나님은 우리 기도 기다리죠 기도 팡

하나님은 우리 기도 기다리죠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내가 하늘에서 들으리라 들으리라

하나님께 마음 다해 기도해요 에이맨

나는 나는 하나님께 기도하는 에이맨


예수님의 주기도문 기도 능력 팡팡

예수님의 주기도문 기도 능력

은밀한 중에 계신 내 아버지

하나님께 기도하라 기도하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해요 에이맨

나는 나는 예수 이름 부르짖는 에이맨


인내하며 기도하면 해피 해피 팡팡팡

인내하며 기도하면 해피 팡팡

하나님 앞에 스스로 스스로

겸비하기로 결심하라 결심하라

습관처럼 매일매일 기도해요 에이맨

나는 나는 인내하며 기도하는 에이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