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 너와 내가 하나 되어 - 디바소울 (악보 포함)

Posted by MD워시퍼
2013. 9. 9. 21:18 MP3/CCM
728x90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마음을 열고 두손 들고 찬양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소리 높여 찬양해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마음을 열고 두손 들고 찬양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소리 높여 찬양해


어둠가운데 헤메고 있을때

주의 강한손 날 이끄시네

날 인도하시고 이르키시네

담대함으로 고고고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마음을 열고 두손 들고 찬양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소리 높여 찬양해


어둠가운데 헤메고 있을때

주의 강한손 날 이끄시네

날 인도하시고 이르키시네

담대함으로 고고고


<랩부분>


주님의 품에 안겨있을때 

모든 두려움 사라지네

주님의 얼굴 항상 날 향하네

나의 모든 걸 지키시네


너와 내가 하나되어 우리 우리

마음을 열고 두손 들고 찬양 

너와 내가 하나 되어 우리 우리

소리 높여 찬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