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장로교 여름성경학교] 좋아 좋아 좋아

Posted by MD워시퍼
2013. 6. 19. 21:00 Church Data/PCK 2013
728x90


좋아 좋아 좋아 기도가 좋아

기도는 내 친구 언제나 함께 하죠

좋아 좋아 좋아 기도가 좋아

기도는 내 능력 어디서나 함께 하죠

언제나 기도하는 나

어디서나 기도하는 나

예수님의 약속 믿고

나 기도해요


기도는 나의 친구

기도는 나의 능력

기도는 나의 기쁨 내 생명

기도는 나의 친구

기도는 나의 능력

기도는 나의 기쁨

기도가 좋아요


감사 감사 감사 주님께 감사

주님은 내 친구 언제나 함께 하죠

감사 감사 감사 주님께 감사

주님은 내 능력 어디서나 함께 하죠

언제나 감사하는 나

어디서나 감사하는 나

예수님의 약속 믿고

나 기도해요


기도는 나의 친구

기도는 나의 능력

기도는 나의 기쁨 내 생명

기도는 나의 친구

기도는 나의 능력

기도는 나의 기쁨

기도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