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역 맛집] 송이족발 본점에서 저녁식사를

Posted by MD워시퍼
2014. 7. 7. 11:50 Good Articles/Event
728x90
아는 누나와 함께 송이족발집을 찾은 우리.


송이족발이라는 곳을 처음보는 나. 그리고 처음으로 간 송이족발이 본점이라는 점.



보통 맛집은 여러가지를 메뉴를 놓치않고, 자신있는 몇가지의 메뉴만 파는 것 같은데요.

오늘 찾았던 송이족발집도 족발과 막국수 파전만 전문적으로 하는 곳 같아요.

송이족발은 당일 조리한 것만을 당일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어쩐지 맛에 잡내가 없고, 고기에 윤기가 흐르는 것 같더라고요.


송이족발의 인기메뉴라면 뭐니뭐니해도, 매운족발과 일반족발이 반씩 들어있는 반반메뉴..

매운 것이 땡기는 요즘. 딱이었죠. - 같이 갔던 사람들은 매운 것을 잘 못먹어서리. 내가 많이 먹을듯 함..ㅋㅋ -


송이족발은 현재 개인프렌차이즈로 사당본점 외 2군데 직영을 운영중이며,

총 12개의 체인점이 운영중일 정도로 맛이 보장된 곳이에요.

모든 메뉴는 모두 매장에서 조리를 하신다고 하네요.


송이족발이라는 이름하면 송이버섯이 생각나는데, 역시 이름의 느낌처럼 상황버섯으로 우려낸 물에 당일공수해 온 족발을 삶으신다고 하시네요.


자~ 그럼 본격적인 족발 음미에 들어가 볼까요?


















<출처 : 엘리의 작은 행복>